바로가기 메뉴

치어스 bi

성공창업문의 문자보내기 010 3232 2884
  • 치어스 페이스북
  • 치어스 인스타그램
  • 치어스 트위터
  • 치어스 블로그

메인으로가기  >  ddd

제목 빠담빠담 치어스 광교호수점[차재권, 차재순 점주]
글쓴이 치어스 날짜 2017-04-06 17:01 조회수 1,355

광교호수는 치어스로 빠담빠담

[빠담빠담은 불어로 두근두근이라는 뜻]

 

KakaoTalk_20170406_152627843.jpg
 

탁 트인 호수 전경에 고즈넉한 풍경, 한적히 호숫가를 걷는 주민들의 얼굴이 평온하다. 최근 수원 광교 신도시가 조성되면서 옛 원천유원지와 신대호수 일원이 광교호수공원으로 새롭게 태어났다. 특히, 호수 너머로 보이는 화려한 신도시의 모습은 밤이 되면 더욱 빛을 발한다.

가족단위와 연인 단위 방문객이 유독 많은 이 곳에서도 핫스폿은 바로 호수 주변으로 조성된 카페 레스토랑 거리. 정확히 말하자면 영통구 월드컵로 42번길이다. 그 중에서도 빠담빠담은 언제나 손님들로 북적이는 핫 플레이스. 넓게 조성된 테라스에는 유럽의 노천카페를 연상케 하는 로맨틱한 테이블과 스툴이 나란히 정렬돼 있고, 그 위에 놓인 담요에서 점포 주인의 세심한 배려를 엿볼 수 있다

핫 플레이스의 명성과 달리 포털사이트에서 빠담빠담에 대한 정보를 찾기란 쉬운 일은 아니다. 가게 이름을 검색하니 방문객들이 포스팅한 블로그나 카페 글이 전부, 전화번호나 주소에 대한 정보는 없었다. 이유가 뭘까.

사실 빠담빠담으로 운영되고 있는 이 가게는 생맥주 전문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잘 알려진 치어스가맹점 중 한 곳이란다. 프랜차이즈 가맹점 운영의 가장 기본이 되는 식재료 조달부터 메뉴구성이나 그 밖의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치어스를 모태로 변형된 것이다.

 
r (41).png
 

치어스 주방부장으로 근무하던 차재권 점주는 지난 2015년 점포를 양수도 오픈을 결심했다. 직접 치어스의 브랜드 경쟁력을 경험한 결과다. 여기에 과거 양식 쉐프의 경험을 접목해 한층 더 자신의 색깔을 담은 센스를 발휘해 오픈에 나선 것이다. 그는 다양한 양식 요리를 한결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는 빠담빠담이라는 이름을 내걸기로 결심했다(빠담빠담은 치어스 브랜드 계열사로 피자, 파스타 전문 레스토랑이다).

 

치어스 주방부장으로 근무한 결과, 치어스의 체계적 시스템을 직접 경험할 수 있었습니다. 다채로운 메뉴 구성과 맛은 물론 풍미 좋은 치어스 생맥주는 치어스 오픈을 결심하게 한 주된 이유입니다. 저희 점포는 다른 치어스 가맹점과는 다르면서도 같은 부분이 많다는 게 흥미롭습니다. 일부 메뉴를 구성하거나 서비스 면에 저의 개성을 한껏 녹아냈고, 그 외의 것들은 치어스 본연의 것을 많이 지켜내려고 했습니다.(차재권)”

 

차재권 점주가 주방을 총괄한다면, 매장 서비스와 시스템을 총괄하는 이는 바로 차재순 점주다. 이름으로 유추할 수 있는 만큼 이 둘의 관계는 남매지간. 동생 차재권 점주의 제안으로 함께 치어스를 함께 양수도 오픈하기로 결정했다.

 

외식업쪽에서 워낙 베테랑인 동생과는 달리 일가견이 없던 저로서는 함께 치어스를 오픈운영에 나서는 것이 다소 부담스럽게 느껴졌어요. 그런데 동생의 도움을 받으면서 저만의 서비스 노하우를 쌓다보니 지금은 수많은 단골고객을 확보하기도 했죠. 이제는 각자의 파트에서 최적의 성과를 낼 수 있어 서로 시너지 효과를 많이 일으키는 것 같습니다.(차재순)”


   r (53).png


치어스 빠담빠담 광교호수점은 신선한 식자재를 공급받아 모든 메뉴를 손수 요리한다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간편 안주부터 식사대용의 메인 메뉴까지 직접 손으로 맛을 내지 않은 것이 없다. 차재권 점주는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것이 바로 음식 맛이라고 생각한다, “자체 소스 개발은 물론 몇 차례 시연회를 거쳐 최상의 메뉴를 개발해 고객들께 제공하는 것이 우리 점포를 대표할 수 있는 특징이라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도 다양한 메뉴 개발과 더불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을 각오했다.

 

다양한 요리를 통해 언제나 색다른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점포가 되겠습니다. 무엇보다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는 점을 잊지 않으면서도, 대중적으로 사랑받을 수 있는 다양한 콘셉트의 메뉴와 기획으로 고객만족에 나설 수 있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서비스나 매장 분위기 등에서도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이 방문해 기분 좋은 공간이 될 수 있도록 운영에 나서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치어스 빠담빠담 광교호수점

점주가 공개하는 Best Menu Top5

 

1. 엔칠라다 22,000

또띠아 사이에 닭가슴살, 볶음야채, 치즈 등을 넣고 매운 살사소스를 뿌린 멕시칸 요리

 

2. 수제 왕돈까스 9,000

100% 국내산으로 만든 수제 왕돈까스

 

3. 고르곤졸라 피자 16,000

이태리 대표 블루치즈인 고르곤졸라 치즈의 독특한 풍미와 꿀에 찍어먹는 매력적인 피자

 

4. 카프레제 샐러드 19,000

생모짜렐라와 토마토, 발사믹드레싱의 하모니, 꾸준한 치어스의 스테디셀러 메뉴

 

5. 골뱅이 소면 20,000

쫄깃쫄깃한 골뱅이와 생야채를 골뱅이소스에 무쳐낸 요리